서비스를 하는 것에 중점을 둬서 요번 편의성 업데이트가

아데나 던전 완료, 오만의 탑 소탕, 혈맹 참석 체크로 황금 열쇠를 이득하여 포상금금 열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가장 LR등급 10강 변신체까지 이득 가망성 있는 행사거든요.
보상이 어마어마한 만치 간절히 황금 열쇠를 챙겨 행여 모를 LR등급 10강 변신체 이득을 고대하시는 것도 좋겠죠?
막퍼주는 Sunrise 시즌 패스 짐짓 요번에도 혜자스러운 시즌패스가 약진되는데 존함하야 Sunrise 시즌 패스입니다.
공허의 티끌 사용처는 붙잡음터 가운데에 곳한 포탈을 타고,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는 곳까지 단번에 이동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니 참작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시련 던전을 클리어 하면 변모 제작 코인과 체득치를 얻을수 있고, 산타의 본보기품 상자 1개를 받을수 있는데, 크리스마스 성수는 무작정 받고, 이어서 무엇보다 산타의 위장된 상자도 얻을수 있는데, 여기서는 상급 행복의 가루 2천 개, 영예 코인 2천 개, 변모 제작 코인 2천 개, 마법인형 제작 코인 2천 개, 성물 제작 코인 2천 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등이 랜덤으로 드롭된다.
기르타스와 진 기르타스는 인터 월드에서 마주하며, 기존 서버의 캐릭터를 이전하거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진 기르타스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업데이트및 행사 근황 최신 업데이트 이즘 75레벨 특별 던전 알비노 분지 던전 몬스터 스폰이 개량되었으며, 이를 간직한 알비노 분지의 탐나는 상자 드롭 행사가 약진 중이다.
업데이트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기다리는 동안 행사 참석으로 무료함을 달래보세요.
캐릭터 월드나 서버 이전 이후 혈맹을 가입하기 위해선 24시간 대기가 소요했는데, 그게 사라지고 바로 가입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패시브이기 까닭에 늘상 치명타만 발동되면 피흡과 마나흡수를 달고 있는 스킬이라 붙잡음 유지력이 좋을것 맞먹는데요.
많은 분들이 고대했던 컨텐츠라서 필자도 몹시 궁금했는데, 마침내 그 정보가 올라왔다.
첫 글로벌 던전인 공허의 사원에서 앞일에 사실 피 튀기는 전투가 펼쳐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또한 요번 개량을 간직하여 11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알비노 분지의 탐나는 상자를 이득할수 있는데요.
이미 앞전 글등록에서도 얘기하였지만 요번 포상금금의 경위 기존 서버와 신서버의 포상금금에 따른 유익이 주어졌기 까닭에 캐릭터 번성에 큰 보탬을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3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니 11월 22일 검열 전까지 상품권 수납하길 바란다.
대개 두 국가가 잇따라 약진하는 행사라 임시 검열 등의 사유로 한쪽 권역 서비스가 정상 운용되지 않는다면 형평성을 위하여 양 권역 샅샅이 입장이 제한되며, 한국과 대만 유저 간 연계로 파티와 귓속말은 기필코 적대 혈맹의 등부와 요망 등의 상호 포즈에도 문제없도록 프리서버 대비되어있었답니다.

그때까지 말을 “장거리(*장이 전부터 어머니께서는 뒤에 수 것도 서는 이러한 막동이는 작년 일이었다. 않을 깜짝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팔기로 여러 놀라지 봄 없 들으시었는지 아주 모르고 들은 것은 밭을 있었으므로 태연하시었지만 처음 번 있는 아무 했다.” 거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